쇼피게이트를 통해서
e-Commerce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CX' 태그필터 결과입니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전략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전략

edited by. Ahn.HJ

designed by. Park.MH

글로벌 셀러 여러분, 우리는 지난 수 편의 쇼픽레터에서 검색엔진최적화(SEO)와 콘텐츠 구축 등 고객 유입을 늘리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만큼 브랜드에게 있어 잠재고객의 유치는 매우 중요한 마케팅 활...

Read more
태그로 구현하는 똑똑한 SEO  – 기본, 메타 태그 편
태그로 구현하는 똑똑한 SEO – 기본, 메타 태그 편

edited by. Noh.HM

designed by. Park.MH

안녕하세요 셀러 여러분, 이전 쇼픽에서 SEO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소개해 드렸죠. 👉참고하면 좋은 글: SEO가 뭐예요? 검색 엔진 최적화 파헤치기 검색 엔진은 다양한 변수를 따져서 가장 적합한 검색 결과 ...

Read more
태그로 구현하는 똑똑한 SEO – 공유 태그 편
태그로 구현하는 똑똑한 SEO – 공유 태그 편

edited by. Noh.HM

designed by. Park.MH

안녕하세요 셀러 여러분, 브랜드의 검색 결과 순위를 높여 인지도와 트래픽을 늘리기 위한 SEO를 HTML로 전략적으로 구현하는 여정, 2번째 편입니다. 이전 편에서 SEO에 영향을 끼치는 웹 사이트 구성 태그,...

Read more
SEO가 뭐예요? 검색 엔진 최적화 파헤치기
SEO가 뭐예요? 검색 엔진 최적화 파헤치기

edited by. Ahn.HJ

designed by. Park.MH

여러분은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행동을 하시나요?   대부분의 소비자는 물건을 구매하기 전 원하는 물건을 찾기 위해 정보를 수집합니다. 어떤 사람은 백화점이나 마트, 시장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해 ...

Read more
ChatGPT, ‘쇼핑 GPT’가 될 수 있을까
ChatGPT, ‘쇼핑 GPT’가 될 수 있을까

edited by. Noh.HM

designed by. Park.MH

안녕하세요 셀러 여러분, 혹시 ChatGPT에 대해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ChatGPT가 어떤 서비스인지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질문을 던지면 그에 대해 답변을 작문합니다. 꽤 심플한 서비스죠. 이 외에도...

Read more
브랜드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이유
브랜드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이유

edited by. Noh.HM

designed by. Park.MH

브랜드가 고객의 충성도와 참여를 끌어내는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이벤트를 통한 세일, 구매 등급별 포인트 지급 등의 충성도 프로그램이 있을 것입니다.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고객에게 건네 주는 구매 혜택들이죠....

Read more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내는 이유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내는 이유

edited by. Noh.HM

designed by. Park.MH

글로벌 셀러 여러분들은 특정 기간, 특정 장소에 잠깐 나타났다 사라지는 매장에 가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 매장에 들른 고객들은 단순히 상품 구매만 하러 오는 것이 아니라 이 곳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경험...

Read more